티스토리 뷰



구리한강시민공원(코스모스)


10/5~10/7까지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코스모스축제를 한다

축제기간에는 힘들 것 같아 미리 다녀왔다~~ ㅎㅎㅎ



가족 나들이를 가면 좋을 구리한강시민공원



근처에 관광한 곳도 있다

우리는 다음 코스로 고구려대장간마을로 결정했다



주차는 제2주차장에 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할 수 있었다



많은 가족들이 잔디밭에 그늘막을치고 쉬고 있다



연날리는 사람들, 자전거나 인라인을 타는 아이들로 

뜨거운 날씨에도 생기가 넘치는 모습이다



코스모스가 활짝 핀 곳도~ 덜 핀 곳도 있었다


이 길을 걷고 싶었지만

아직 축제기간이 아니라 그런지 들어갈 수 없게 되어 있었다

우리는 주변만 돌며 구경했다 ㅠ



너무나 예쁜 코스모스들~

우리 로로와 뽀뽀 예쁘다며 신났다

다음주에 축제기간에 다시 오면 안 되냐고 하는데

상황을 봐서 생각해보겠다는 자신없는 대답을 해줬다;; ㅠ



축제기간에도 코스모스 보호를 위해

길이 아닌 곳은 출입금지이다 ㅎㅎ



아직 코스모스가 덜 핀 배경이지만

예쁜 날개가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었다



우리 뽀뽀의 공주님도 오늘 나들이에 함께 했다 ㅋㅋㅋ






코스모스 대신에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다른 꽃들을 보며 위로를 받았다



햇볕이 너무 뜨겁다 ㅠㅠ

그래도 터널로 들어가면 쫌 나을까싶어 터널길로 들어가 걸어본다 ㅎㅎ



색색의 꽃들을 보며 뛰어다니던 아이들이

땀을 뻘뻘흘리며 덥다고 한다



그러면서도 징검다리를 보더니 또 뛰어간다;; ㅋㅋㅋ

아이들의 에너지는 정말 대단해..;;



슬슬 걸어 편의점에가서 시원한 것을 먹기로 했다



지나오는 길에 본 작은 편의점

사람이 무지무지 많다.;;

밖에서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줄을 서서 편의점 내부를 빙 돌아 계산대로 가면서

물과 커피를 골랐다 ㅋㅋㅋㅋ


이곳에 올때에는 웬만하면 먹을 것들을 싸오는 것이 좋을 듯하다.;;



주차요금은 무인정산기에서 사전정산을 했다


들어갈때 금방 들어가서 쉽게 생각했는데

나올 때는 30분이 걸렸다;;; ㅠㅠ

차가 합류되면서도 오래걸리기도 했지만

앞차가 정산을 하지 않고 나와서 기다리는 것도 

꽤나 오랜시간을 잡아 먹었다



주차요금은 최초 30분 무료

1시간 이내 1,000원 추가 30분마다 500원

1일주차는 10,000원이다

감면되는 경우도 있으니 할인되는지 확인하고 정산하면 좋을 것 같다


햇볕은 뜨거웠지만 

예쁜 꽃들을 보며 기분전환이 되어 즐거운 하루였다~


아이들도 신나하며

다음에는 그늘막도 가지고

씽씽이와 자전거도 가지고 다시 오기로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