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리 가볼만한 곳]고구려 대장간마을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놀다가 간 곳은 고구려 대장간마을이다

태왕사신기의 촬영지였던 고구려 대장간마을!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는 등산객들의 차들이 곳곳에 서있다

우리는 살짝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어렵지 않게 주차를 했다



고구려대장간마을은 입장료와 주차료가 무료



고구려의 실제 유물이 나온 곳은 아니고

태왕사신기를 촬영하기 위해 지어진 세트장이다



입구에는 전시관도 있다



기본적인 관람예의는 지켜주는 것이 좋다~ 



태왕사신기 외에도 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촬영한 세트장이었다.



우리는 듣지 못 했지만

1일 4회 정규해설이 진행되고 있다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토.일.공휴일은 오전 9시~오후7시

동절기(11월~2월)은 오전 9시~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주차장에서 살짝 올라가면 세트장이 있다



태왕사신기에 출연한 배우 배용준의 동상도 있었다 ㅎㅎ



활체험을 하는 곳이라는데

활은 보이지 않았다.;;






세트장이 크지는 않았지만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세트장을 다 돌어보고 전시실도 돌아보았다

작지만 소소한 아이들의 체험거리도 있었다


제법 분위기도 있고 사진도 멋지게 나와서 

간단하게 돌아볼 수 있는 고구려대장간마을~


아이들도 나도 즐거운 나들이였다




댓글